01 Brush Strokes
(브러쉬 선) 거칠게 붓질한 모양을 이미지에 적용
02 Cartoon
(카툰) 이미지에서 셰이팅 및 색상을 단순화하고 매끄럽게 하며 형태 사이의 가장자리에 선을 추가
03 CC Block Load
픽셀 블록화
04 CC Burn Film
불타오르며 사라지는 효과
05 CC Glass
이미지 유리에 투과되어 보이도록 제작
06 CC HexTile
육각 타일 생성
07 CC Kaleida
이미지를 기반으로 만화경 생성
08 CC Mr. Smoothie
질감을 뭉개고 이미지 유체화 생성
09 CC Plastic
플라스틱 질감 생성
10 CC RepeTile
상하좌우 반복 이미지 생성
11 CC Threshold
이미지에 강한 대비 적용
12 CC Vinettee
비네팅 효과
13 Color Emboss
[엠보스] 효과와 비슷하게 작동하지만 이미지의 원래 색상을 억제하지 않는다
14 Emboss
이미지에 있는 개체의 가장자리 선명도를 높이고 색상을 억제. 지정된 각도에서 가장자리를 밝게 표현 가능
15 Find Edges
크게 전환되는 이미지 영역을 식별하고 가장자리를 강조
- 흰색배경 위에 어두운 선으로 표시
- 검정배경 위에 색상이 있는 선으로 표시
16 Glow
이미지의 더 밝은 부분을 찾은 다음 해당 부분과 그 주위 픽셀을 밝게 하여 확산되는 광채 제작.
밝은 조명을 받은 개체의 노출 과다를 시뮬레이션으로 활용
17 Mosaic
원본 이미지를 픽셀화하여 단색 색상 사격형으로 레이어 채움
18 Motion Tile
출력 이미지 전체에 소스 이미지를 복제. 타일의 배치를 변경하면 동작 흐림을 사용할 때처럼
움직임을 강조하기 위해 동작 흐림 사용
19 Posterize
포스터를 그린 것처럼 색상 표현. 색상 수가 줄어들고 점진적인 색상 변화 대신 경계가 뚜렷한 색상 전환 적용
20 Roughen Edges
알파 채널을 거칠게 만들고 색상을 추가하여 녹이나 기타 유형의 부식을 시물레이션 가능
21 Scatter
레이어의 픽셀을 분산시켜 흐리거나 문질느 듯한 모양 제작
22 Strobe Light
레이어에 대해 산술 연산을 수행하거나 일정하게 또는 무작위로 간격을 두고 레이어를 투명하게 제작
23 Texturize
다른 레이어의 텍스처가 포함된 모양을 레이어에 부여
24 Threshold
회색 명암 또는 컬러 이미지를 고대비 흑백 이미지로 변환. 특정 레벨을 임계값으로 지정하면
해당 임계값보다 밝은 픽셀은 모두 흰색으로 변환되고 임계값보다 어두운 픽셀은 모두 검정으로 변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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